제8회 대전 컨택센터 경영컨퍼런스 개최
8,156
2016.04.27 09:49
첨부파일
-
117 2017-07-24 20:42:34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dcca.co.kr/bbs/?t=m 주소복사
본문
* 행사명 : 제8회 대전컨택센터 경영컨퍼런스
1. 일시 : 2016. 06.09(목) 10:00 ~ 18:00
2. 장소 : 프라도뷔페(시청역7번출구 대덕프라자 8층)서구 둔산동 1453
3. 대상 : 컨택센터 센터장등 중간관리자및 상담사 150명
4. 추진기관 : (사)대전컨택센터협회
5. 프로그램 내용
구분 | 시 간 | 소요 | 진 행 내 용 | 비 고 |
1부 - 공 식 행 사 | 10:00~10:10 | 10‘ | Tea Time | |
10:10~10:15 | 5‘ | ․ 개회 및 내빈 소개 | ▪사회: 협회 사무국장 | |
10:15~10:20 | 5‘ | ․ 개 회 사 | ▪대전컨택센터협회장 | |
10:25~10:30 | 5‘ | ․ 스타강사 표창 | ▪대전시장 표창 | |
10:30~10:35 | 5‘ | ․ 축 사 | ▪대전시장 | |
10:35~10:45 | 10‘ | ․ 축 사 | ▪외빈 | |
10:45~11:05 | 20‘ | - 기조강연(컨택센터 관리자의 비전과 미션) | ▪김석중 회장 | |
11:05~ 11:25 | 20‘ | - Contact Center Trends for 2016 | ▪박남구 교수 | |
11:25~ 12:00 | 35‘ | - 멘탈 휘트니스 프로그램(MFP)심리치료 | ▪침신대 장은진 교수 | |
| 12:00~ 13:00 | 60‘ | - 점 심 시 간 - | |
2부 - 초 청 강 연 | 13:00~ 14:00 | 60‘ | - 블랙컨슈머 대응 마련 | ▪ 박종태 대표 |
14:00~ 14:50 | 50‘ | -컨택센터의 효과적인 스피치 전달법 | ▪최승희아나운서 | |
14:50~ 15:10 | 20‘ | Coffee Break |
| |
15:10~ 15:50 | 40‘ | 스타강사 사례발표 | ▪최우수상 | |
15:50~ 16:40 | 50‘ | - 컨택센터의 새로운 패러다임 디자인 | ▪지윤정 대표 | |
16:40~ 17:10 | 30‘ | - 강의평가및 경품추첨 | ▪경품추첨 | |
폐 회 | ||||
17:10~ 18:00 | 50‘ | - 교류시간 및 폐회식 | ▪행사장 정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