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재직자 직무향상 동영상교육 2차 신청 안내
첨부파일
-
19 2024-05-09 15:44:14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dcca.co.kr/bbs/?t=9I 주소복사
본문
재직자 직무향상 동영상교육 2차 신청 안내
1. 교육 일정 : 05월20일 ~ 05월31일
2. 신청 기간 : 05월01일 ~ 05월17일
3. 교육 비용 : 무료 수강
4. 모집 인원 : 인원 제한 없음
5. 접수 방법
* PC 이용시
www.dcca.kr → 회원가입 → 교육안내 → 동영상강의 → 해당 강좌 클릭 → 강의수강신청
www.dcca.kr → 회원가입 → DCCA강의플랫폼 → 해당 강좌 클릭 → 강의수강신청 (자세한 사항 첨부파일 확인)
* 모바일 이용시
안드로이드 : Play스토어 → '대전컨택센터'검색 → 'DCCA'어플 설치 → 'e-Learning' 바로가기 클릭 후 회원가입 → 해당 강좌 클릭 → 강의수강신청
아이폰 : 어플 다운 불가하며, 검색사이트 '대전컨택센터' 또는 'www.dcca.kr' 접속 후 홈페이지 신청방법과 동일하게 신청 가능
- 수강신청 후 협회에서 일괄 승인
-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시청 가능
6. 교육 내용
과 정 | 내 용 | 주 제 |
상담사를 위한 마인드 힐링테라피 | • 업무환경에서의 스트레스 중요성 알기 •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기술 • 자기 돌봄을 위한 셀프 리프레시 방법 | 스트레스 (힐링) |
매너가 행복한 센터를 만든다 “직장 매너” | • 직장 매너의 중요성과 필요성 • 상담사가 갖추어야 할 기본 매너 • 컨택센터 일터에서 지켜야 할 매너 | 직장 매너 |
티키타카 ! 교류분석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 성격의 심리적 구조 이해 • 성격적·행동적 특성 이해와 조직생활 적응 • 고객상담 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성격적 특성의 개발·보완 방법 | 커뮤니케이션(T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