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관리자 양성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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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QA관리자 양성과정 교육 신청 안내

575 2024.06.26 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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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관리자 양성과정 교육 신청 안내  

 

1. 교육 일정 : 7월9일 ~ 7월11일, 9월10일 ~ 9월12일

2. 교육 장소 : 협회교육장

3. 교육 비용 : 무료

4. 모집 인원 : 10명 (변동될 수 있음)

5. 접수 방법 :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메일 접수 (메일주소 : dcca3114@naver.com)

접수 마감일 : 7월4일 

 

6. 교육 내용

 과 정

내 용 

상담품질 코칭 이해

  • 상담품질 코칭의 정의 및 특징

  • 코칭 프로세스의 이해

  • 코칭 유형에 대한 이해 개별코칭과 그룹코칭

동기부여와 성과관리

  • 동기부여의 이해

  • 단계별 동기부여 전략

  • 컨택센터 성과관리 프로세스

콜센터 품질관리

  • 콜센터 서비스 품질의 이헤

  • 콜센터 QA의 이해 및 주요업무

  • 콜센터 상담 품질 실무

 콜센터

모니터링 평가표

  • 콜센터 모니터링 프로세스

  • 모니터링 평가표 구성 및 작성절차

  • 모니터링 결과 분석 및 활용

평가표 작성 및 분석

  • 계량/비계량 평가표 작성의 차이와 특징

  • 평가 점수 DB분석 방법

  • 평가표 분석 기초 통계 엑셀 활용법

서비스 경험지도

  • 콜센터 고객의 서비스 프로세스

  • 센터별 서비스 경험지도

  • MOT 분석을 통한 평가지표 개발

 모니터링

스크립트 개발

  • 스크립트 개발 프로세스

  • 센터 특성에 맞는 스크립트 구성

  • 스크립트 평가 및 피드백 포인트

상담품질 코칭

  • 핵심적 코칭 스킬

  • 피드백의 종류와 특성 이해

  •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피드백 스킬

상담품질 결과분석 및 활용

  • 모니터링 결과 분석 스킬

  • 콜센터 보고서 유형 및 작성방법

  • 상담품질 코칭 실습 및 보고서 작성

상담품질 코칭 실습

  • 모니터링 평가표 결과 분석

  • 상담품질 피드백 및 코칭 실습

  • 상담품질 보고서 작성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