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QA관리자 양성과정 교육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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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2024-06-26 10:4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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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관리자 양성과정 교육 신청 안내
1. 교육 일정 : 7월9일 ~ 7월11일, 9월10일 ~ 9월12일
2. 교육 장소 : 협회교육장
3. 교육 비용 : 무료
4. 모집 인원 : 10명 (변동될 수 있음)
5. 접수 방법 :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메일 접수 (메일주소 : dcca3114@naver.com)
- 접수 마감일 : 7월4일
6. 교육 내용
과 정 | 내 용 |
상담품질 코칭 이해 | • 상담품질 코칭의 정의 및 특징 • 코칭 프로세스의 이해 • 코칭 유형에 대한 이해 : 개별코칭과 그룹코칭 |
동기부여와 성과관리 | • 동기부여의 이해 • 단계별 동기부여 전략 • 컨택센터 성과관리 프로세스 |
콜센터 품질관리 | • 콜센터 서비스 품질의 이헤 • 콜센터 QA의 이해 및 주요업무 • 콜센터 상담 품질 실무 |
콜센터 모니터링 평가표 | • 콜센터 모니터링 프로세스 • 모니터링 평가표 구성 및 작성절차 • 모니터링 결과 분석 및 활용 |
평가표 작성 및 분석 | • 계량/비계량 평가표 작성의 차이와 특징 • 평가 점수 DB분석 방법 • 평가표 분석 기초 통계 : 엑셀 활용법 |
서비스 경험지도 | • 콜센터 고객의 서비스 프로세스 • 센터별 서비스 경험지도 • MOT 분석을 통한 평가지표 개발 |
모니터링 스크립트 개발 | • 스크립트 개발 프로세스 • 센터 특성에 맞는 스크립트 구성 • 스크립트 평가 및 피드백 포인트 |
상담품질 코칭 | • 핵심적 코칭 스킬 • 피드백의 종류와 특성 이해 •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피드백 스킬 |
상담품질 결과분석 및 활용 | • 모니터링 결과 분석 스킬 • 콜센터 보고서 유형 및 작성방법 • 상담품질 코칭 실습 및 보고서 작성 |
상담품질 코칭 실습 | • 모니터링 평가표 결과 분석 • 상담품질 피드백 및 코칭 실습 • 상담품질 보고서 작성 실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