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자격증 과정 2차 <상담품질코칭 전문가 2급> 신청 안내
1,905
2023.09.07 10:58
첨부파일
-
- 첨부파일: 자격증 과정 2차 참석자 명단.xlsx (12.3K)28 2023-09-07 10:58:35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dcca.co.kr/bbs/?t=90 주소복사
본문
자격증 과정 2차 <상담품질코칭 전문가 2급> 신청 안내
1. 교육 일정 : 9월19일 ~ 9월20일
2. 교육 장소 : 협회교육장
3. 교육 비용 : 무료, 중식 미제공
4. 모집 인원 : 15명 (변동될 수 있음)
5. 접수 방법 :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메일 접수 (메일주소 : dcca3114@naver.com)
- 접수 마감일 : 9월12일
6. 교육 내용
과 정 | 내 용 |
상담품질코칭의 이해 | • 컨택센터 상담품질코칭의 이해 • 컨택센터 상담에게 상담품질코칭이 필요한 이유 • 컨택센터 상담품질코치의 역할 및 윤리 |
상담품질 평가와 성과관리 | • 컨택센터 고객경험관리 및 서비스경험지도(MOT) • 컨택센터 모니터링 평가 및 서면 피드백의 이해 • 컨택센터 성과관리를 위한 주요 포인트 |
상담품질코칭의 기본스킬 | • 상담품질코칭을 위한 질문, 경청 스킬 • 질문, 경청 스킬 활용 상담품질코칭 실습 • 성과향상 및 행동교정을 위한 피드백 스킬 |
상담품질코칭 프로세스 | • 코칭대화와 일반대화의 차이 • 상담품질코칭 프로세스이해 • 상담품질코칭 스킬과 프로세스 활용 실전실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