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과정

  • Home
  • 교육안내
  • 자격증 과정

2025년 재직자 자격증 과정 교육 일정 및 커리큘럼 안내

32 2025.03.04 17:07

짧은주소

본문


2025년 재직자 자격증 과정 교육 일정 및 커리큘럼 안내


 차수

교육기간 

자격증명 

인원 

 1차

 6월18일 - 6월 19일 

상담품질코칭 전문가 (16h) 

 20 

  2차 

8월 20일 - 8월 21일

컨택센터 상담관리사 (16h) 

20

 

 

 

40




상담품질코칭 전문가(1) / 1

 

과 정

내 용

상담품질코칭 전문가

(16시간)

상담품질코칭의

이해

컨택센터 상담품질코칭의 이해

컨택센터 상담에게 상담품질코칭이 필요한 이유

컨택센터 상담품질코치의 역할 및 윤리

상담품질 평가와 성과관리

컨택센터 고객경험관리 및 서비스경험지도(MOT)

컨택센터 모니터링 평가 및 서면 피드백의 이해

컨택센터 성과관리를 위한 주요 포인트

상담품질코칭의

기본스킬

상담품질코칭을 위한 질문, 경청 스킬

질문, 경청 스킬 활용 상담품질코칭 실습

성과향상 및 행동교정을 위한 피드백 스킬

상담품질코칭

프로세스

코칭대화와 일반대화의 차이

상담품질코칭 프로세스이해

상담품질코칭 스킬과 프로세스 활용 실전실습

 

 

컨택센터 상담관리사(1) / 1

 

과 정

내 용

컨택센터 상담관리사

(16시간)

컨택센터

고객관리

마케팅과 CRM의 이해

컨택센터의 고객관리

컨택센터 아웃바운드 상담의 이해

커뮤니케이션 실무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컨택센터의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상담사의 대화법

고객설득기법

(PALEO 기법)

Preparation for sales : 사전 준비 사항

Approach to customer’s mind : 화제 제시

Lead customer to a goal : 질문의 중요성

Explanation & Persuasion : 샬명과 설득

Obtain WOMM(word of mouth marketing)

: 고객관계관리

불만고객관리

컨택센터 불만고객의 이해

불만고객응대의 시스템적 접근법

고객유형별 응대를 위한 대화 프로세스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