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케미! 행동유형별 응대전략
인간행동의 보편적인 특징을 알아보고 서로의 차이에 대해 이해하며, DiSC 행동모델의 4가지 행동유형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각 행동유형별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컨택센터 고객유형별 주요 행동 분석을 통해 알맞은 응대방법을 습득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지식공유자
  • 남윤주
  • 수업시간
  • 총 5강 / 01시간 40분
  • 대상
  • 재직자 교육
  • 수강신청기간
  • 2024년 04월 01일 ~ 2024년 04월 30일
  • 수강기간
  • 2024년 04월 20일 ~ 2024년 05월 31일
강의 수강 신청

인간행동의 보편적인 특징을 알아보고 서로의 차이에 대해 이해하며, DiSC 행동모델의 4가지 행동유형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각 행동유형별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컨택센터 고객유형별 주요 행동 분석을 통해 알맞은 응대방법을 습득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