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관리를 위한 공감대화법
컨택센터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갈등의 개념과 원인을 분석하여 조직 내 긍정적 변화를 유도하고, 감정 조절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활용한 해결 방안을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의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도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하여,조직 구성원들이 갈등을 전환의 기회로 활용하고, 건강한 업무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지식공유자
  • 강성윤
  • 수업시간
  • 총 5강 / 01시간 51분
  • 대상
  • 재직자교육
  • 수강신청기간
  • 2025년 03월 24일 ~ 2025년 12월 31일
  • 수강기간
  • 2025년 04월 01일 ~ 2025년 12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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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갈등의 개념과 원인을 분석하여 조직 내 긍정적 변화를 유도하고, 감정 조절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활용한 해결 방안을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의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도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하여,조직 구성원들이 갈등을 전환의 기회로 활용하고, 건강한 업무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