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를 위한 관계기술 향상법
애니어그램을 바탕으로 인간의 성격적.행동적 특성을 이해하고, 나와 다른 유형적 특성으로 갈등을 경험했던 동료나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관계기술을 향상시키고, 컨택센터 상담과정에서 고객응대 개선 및 긍정적 관계형성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지식공유자
  • 어정혜
  • 수업시간
  • 총 5강 / 01시간 42분
  • 대상
  • 재직자교육
  • 수강신청기간
  • 2025년 03월 24일 ~ 2025년 12월 31일
  • 수강기간
  • 2025년 04월 01일 ~ 2025년 12월 31일
강의 수강 신청

애니어그램을 바탕으로 인간의 성격적.행동적 특성을 이해하고, 나와 다른 유형적 특성으로 갈등을 경험했던 동료나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관계기술을 향상시키고, 컨택센터 상담과정에서 고객응대 개선 및 긍정적 관계형성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