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상담사를 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
컨택센터의 전문상담사로서, 고객과의 상담에서 친절과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양한 서비스 화법을 익히고, 조직구성원에게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주장하고 상대방의 주장에 논리적인 반론을 학습하여, 상대방의 주장을 존중하면서 나의 의견을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 지식공유자
  • 정희영
  • 수업시간
  • 총 5강 / 01시간 45분
  • 대상
  • 재직자교육
  • 수강신청기간
  • 2025년 03월 24일 ~ 2025년 12월 30일
  • 수강기간
  • 2025년 04월 01일 ~ 2025년 12월 31일
강의 수강 신청

컨택센터의 전문상담사로서, 고객과의 상담에서 친절과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양한 서비스 화법을   익히고, 조직구성원에게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주장하고 상대방의 주장에 논리적인 반론을 학습하여, 상대방의 주장을 존중하면서 나의 의견을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