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의 전문상담사로서, 고객과의 상담에서 친절과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양한 서비스 화법을 익히고, 조직구성원에게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주장하고 상대방의 주장에 논리적인 반론을 학습하여, 상대방의 주장을 존중하면서 나의 의견을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컨택센터의 전문상담사로서, 고객과의
상담에서 친절과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양한 서비스 화법을익히고, 조직구성원에게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주장하고 상대방의 주장에 논리적인
반론을 학습하여, 상대방의
주장을 존중하면서 나의 의견을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