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Tele-Communication
고객서비스 트랜드 변화를 이해하며 서비스인으로 고객서비스의 의미와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알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전화응대 3요소를 실천할 수 있으며, 내.외부 고객과의 전화응대 시 상항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지식공유자
  • 이수정
  • 수업시간
  • 총 5강 / 01시간 43분
  • 대상
  • 재직자교육
  • 수강신청기간
  • 2025년 03월 24일 ~ 2025년 12월 31일
  • 수강기간
  • 2025년 04월 01일 ~ 2025년 12월 31일
강의 수강 신청

고객서비스 트랜드 변화를 이해하며 서비스인으로 고객서비스의 의미와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알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전화응대 3요소를 실천할 수 있으며, .외부 고객과의 전화응대 시 상항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