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Home
  • 협회소식
  • 보도자료
협회소식
DCCA

대전컨택센터협회-한성대 경영대학원, 컨택센터 임직원 대상 인공지능·디지털 전환 전문가 양성

883 2023.06.28 08:58

짧은주소

본문


[프라임경제] 대전컨택센터협회(회장 박남구)와 한성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이형용)이 '컨택센터 임직원 대상 
인공지능·디지털 전환 역량 강화' 업무 협약을 지난 1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fcda91506f6a08b436b1be2d2b6c7a6a_1687910464_4843.png
박남구 대전컨택센터협회장(좌측)과 이형용 한성대 경영대학원 원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대전컨택센터협회 


이번 인공지능·디지털 전환 역량 강화 석·박사과정은 2학기부터 시작, 
오는 7월 3일부터 7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또 직장인을 배려해 매주 토요일만 강의를 진행한다.

박남구 회장은 업무 협약식에서 "향후 컨택센터 관리자들이 전문학위가 필요할 것"이라며 
컨택센터의 새로운 발전을 내다봤다. 

이형용 한성대 경영대학원 원장은 "컨택분야도 경영학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라며 
컨택분야 전문가와 강사들의 참여를 기대했다. 


김우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