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자 직무향상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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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재직자 직무향상 동영상교육 1차 신청 안내

1,955 2024.03.26 1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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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자 직무향상 동영상교육 1차 신청 안내  

 

1. 교육 일정 : 04월20일 ~ 04월30일

2. 신청 기간 : 04월01일 ~ 04월19일

3. 교육 비용 : 무료 수강

4. 모집 인원 : 인원 제한 없음

5. 접수 방법

* PC 이용시 

www.dcca.kr → 회원가입 → 교육안내  동영상강의  해당 강좌 클릭  강의수강신청

www.dcca.kr → 회원가입 →  DCCA강의플랫폼  해당 강좌 클릭  강의수강신청 (자세한 사항 첨부파일 확인) 


* 모바일 이용시
[어플 업데이트 중으로 4월 20일부터 가능]

안드로이드 : Play스토어 → '대전컨택센터'검색 → 'DCCA'어플 설치 → 'e-Learning' 바로가기 클릭 후 회원가입 → 해당 강좌 클릭  강의수강신청

아이폰 : 어플 다운 불가하며, 검색사이트 '대전컨택센터' 또는 'www.dcca.kr' 접속 후 홈페이지 신청방법과 동일하게 신청 가능

 

- 수강신청 후 협회에서 일괄 승인 

-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시청 가능

 

 

6. 교육 내용

과   정

내   용

주   제

컨택센터가 알아야 할 2024 고객서비스 트랜드

  • 2024 주요 키워드 및 소비 트렌드 파악

  • 서비스 마인드 재인식

  • 고객 니즈와 요구에 맞춘 고객응 

리더십

고객과의 케미 행동유형별 응대 전략

  • 행동유형 이해와 유형별 심리상태 파악

  • 고객 행동 유형 이해

  • 컨택센터 고객유형에 맞는 응대방법

커뮤니케이션(DiSC)

마음을 여는 대화

  • 상담사의 정서(감정)관리 역량 강화

  • 정서(감정)을 이해하므로 고객만족 실천

  • 감성 커뮤니케이션으로 유연한 소통 향상

커뮤니케이션 (감성)